고객센터

이용안내

뷰티아멕스의 이용안내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뷰티아멕스에서 알려드리는 회원들의 편리한 이용을 위한 이용안내입니다.

뷰티아멕스의 회원 이용안내입니다. 회원가입 및 수정, 장바구니, 적립금안내, 상품주문안내, 결제안내, 배송안내, 주문내역 및 배송확인, 취소/교환/환불에 관한 내용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신 후 문의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회원가입 및 수정

회원가입절차

회원가입을 희망하시는 분들께서는 회원가입 신청을 이용하시면 무료로 등록이 가능합니다.

회원정보수정

로그인 후 회원정보수정 코너에서 회원님의 신상정보 및 주소지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특혜

회원가입은 무료! 별도의 가입비없이 회원만의 특혜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

- 최초가입시 2,000원을 적립해 드립니다.

- 상품구매시 일부 가격을 적립금으로 되돌려 드리며, 차후 구매결제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 매번 정보를 입력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사라집니다.

- 마이정보에서 내가 이용한 정보들을 한누에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

회원탈퇴 회원가입 후 탈퇴를 희망하실 경우 회원탈퇴신청으로 신청을 해 주시면 처리해 드립니다.

장바구니

장바구니안내

쇼핑하시다가 마음에 드시는 물건이 있으면 일단 장바구니에 담아 놓고 나중에 한꺼번에 물건들의 리스트를 보며 관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할인매점에서의 카트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적립금안내

적립금모으기

저희 뷰티아멕스 쇼핑몰에서는 상품에 따라 구매하실 때 적립금을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

- 회원으로 로그인을 하여 상품을 구매할 경우 일정액을 적립금으로 돌려드립니다.

- 상품포인트는 상품에 따라 최고 10%까지 지급되며, 각 상품의 포인트는 상품정보 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적립금사용

적립금은 1원 단위로 제한없이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이나 신용카드 등 다른 결제수단과 함께 사용하실 수 있어 편리합니다.

최소/환불

적립금은 상품구매 혹은 이용이 최소되었을 경우 사용(또는 적립)된 적립금도 함께 취소됩니다.

적립금내역에 이상이 있을시는 고객센터 (051-808-3949)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상품주문안내

상품주문절차

상품검색 → 장바구니에 담기 → 회원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 → 주문서 작성(결제방법 및 배송지 입력) → 상품주문완료
(주문번호부여)

※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하오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051-808-3949)

결제안내

온라인 입금

온라인 입금결제 : 인터넷 뱅킹이나 PC뱅킹을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계좌로 상품을 주문하시는 분과 입금하시는 분의 성함이 같도록 하여 입금하시면 됩니다.

국민은행 957501-01-37592 예금주 : (주)구상인터내셔널

신용카드

신용카드 결제를 누르면 결제하기 위한 신용카드 입력양식이 나타납니다. 입력양식에 결제할 카드종류, 카드번호, 유효기간,
할부개월수를 입력하고 결제 요청을 누르면 결제승인결과와 구입내역이 화면에 나타납니다. 이로써 정상적으로 주문과
결제가 끝나게 됩니다. 신용카드 정보는 PG사에서 관리하므로 쇼핑몰사업자는 열람을 할 수가 없으니 안심하시고 결제하셔도 됩니다. 신용카드 결제 후 주문최소는 관리자에게 직접전화를 하셔야 가능합니다.

배송안내

배송업체

현대택배

배송비

선불 3,000원 (60,000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 도서산간 지역은 도선료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배송기간

입금 확인 다음날 발송 (발송 후 1~3일 소요)

발송마감

당일 오후 4시까지 이전 배송 요청건까지 배송처리 됩니다.

유의사항

주소 불명이나 연락두절로 반송되는 제품의 왕복택배비 6,000원은 구매자의 부담이니
꼭 연락 가능한 주소와 연락처를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내역 및 배송확인

회원확인

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확인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에 주문완료시 주문코드를 입력하시면 조회가 가능합니다.

최소/교환/환불

교환/반품/AS

교환, 반품, A/S는 뷰티아멕스 쇼핑몰 고객센터로 접수를 하셔야 처리가 원활히 될 수 있습니다.
(오배송/미배송/파손/불량의 경우 수령 후 24시간 이내) 고객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의 경우 왕복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하며, 제품의 하자가 없거나, 개봉을 하지 않은 경우, 상품의 가치가 떨어지지 않은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상품 수령 후 7일)